[경남도민신문] 플레이메피스토왈츠 대구X엔젤 인디 게임 페스티벌 '일반부 제작부문 TOP3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22-10-14 10:11관련링크
본문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운영하는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이하 센터)의 입주기업 플레이메피스토왈츠가
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 주최의 ‘2022 대구X엔젤 인디 게임 페스티벌’에서 일반부 제작부문 TOP3에 선정됐다.
‘2022 대구X엔젤 인디 게임 페스티벌’은 대구 기업인 엔젤게임즈가 주관하고 대구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한 공모전으로
인디 게임 제작 문화 활성화와 게임 산업 기반 확장을 위해 올해 처음 개최됐다.
플레이메피스토왈츠는 ’게임 문화를 통해 세상에 긍정적인 재미를 전달한다‘라는 목표로 PC게임을 주력으로 하여 콘솔과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을 개발 중인 1인 기업이다.
본 기업이 공모전에 출품한 게임은 뛰어난 그래픽 표현을 강점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홍미남 플레이메피스토왈츠 대표는 “센터의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안정적인 환경에서 게임 개발을 할 수 있었다.
또한, 지금까지 자사의 다양한 수상경력을 토대로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인디 게임 콘텐츠를 발굴하여 또 한 번 성장할 기회가 됐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지속적으로 게임을 개발하고, 출시하기 위해서 1인 개발을 선택했기 때문에 계속해서 신규게임을 개발하며 세계를 대상으로 한 게임 어워드 핵심 부문에서 수상하는 것을 목표한다. 앞으로도 게임이라는 문화로 세상에 긍정적인 재미를 주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강미영기자
댓글목록